본문 바로가기

이슈

정승제 프로필 나이 학력 대학 연봉 수입 결혼

반응형

정승제

정승제의 나이는 1976년 11월 26일생으로 48세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입니다. 정승제의 키 178cm, 몸무게 89.9kg, MBTI ENFJ이며 가족은 아버지 정동호, 어머니 유옥자, 누나 정승원이 있습니다. 학력은 장평초등학교 (전학), 서울도성초등학교, 역삼중학교, 양재고등학교, 대학 학력 미상입니다. 종교는 천주교이며 군대는 대한민국 육군 제66보병사단 포병연대 본부포대 참모소대 병장 만기전역입니다. 소속은 MK 에듀테인먼트 대표입니다.

 

-정승제 과거

정승제는 중학교 때 첫 시험에서 56점이라는 성적을 받고 학원에 다니기 시작하면서 수학에 눈을 뜨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승제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친구들에게 수학을 가르쳐주게 되는데요.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점심시간이면 친구들한테 수학을 알려주며 친구들로부터 선생님들보다 잘 가르친다는 소리를 들었다고 합니다. 이때 누군가를 가르치는데 소질이 있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에 만날 수 있는 직업군이 학교 선생님, 학원 강사, LG트윈스 응원단장 뿐이었고, 정승제는 그 중 학원 강사가 가장 멋있다고 생각하게 되는데요. 강사를 해서 전국을 제패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사실 대중을 상대하는 일을 좋아했던 같다고 하며 이상하게도 잘 할 자신이 있었다고 하네요.

 

-정승제 활동 경력

정승제는 온라인 강사로 인터넷 강의를 하기 전까지만 해도 동네 단과 학원에서 수학 강사로 근무하였습니다.

정승제는 2006년 9월 인터넷 강의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지만 처음에는 전체 수강생이 3명 밖에 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한 달 수입이 15만원밖에 되지 않아 빚도 쌓여갔고, 그때 까지만 해도 반지하 살았다고 합니다.

정승제는 당시 혼자 녹음하고 영상을 만드는 홈 레코딩이 취미였고, 라디오 콘텐츠를 만들어서 홀로 디제잉을 했다고 합니다. 적은 돈이라도 벌면 꼭 마이크와 카메라를 사서 강의하는 걸 찍었고, 당시 몇몇 선생님들은 인강 강사도 아닌데 유난이라며 싫어하기도 했지만, 그럼에도 언젠가 자신이 잘될 것이라는 믿음으로 미리 연습을 해두었다고 합니다.

 

정승제는 누적 수강생 수 910만명이라는 역대급 기록을 가진 EBSi와 이투스 수학 강사로 입시생들에게 있어 아이돌 만큼이나 인기가 많은 스타 강사입니다.

대치동에서 강의를 출강하지 않았음에도 수학이라는 과목의 일타강사가 되었고,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사칙연상을 제외한 수학 교육 과정에 있는 모든 내용을 설명하는 국내 유일한 강사로 활동중입니다.

현 시점에 가장 영향력이 큰 인기 많은 수학 강사로 알려진 정승제는 '수학을 하려는 모든 학생들을 위한 강사이고 싶다'고 할 만큼 귀에 쏙쏙 박히는 강의를 보여주고 있으며 공교육과 사교육을 넘나들며 활약중입니다.

 

정승제는 2011년부터 이투스에서 수학을 가르치며 홍대 구름아래 소극장에서 학생들에게는 수업료를 받지 않고, 무료로 강의를 하기도 했습니다.

정승제는 한동안 주간 Top5 강좌에서 유일하게 순위에 위치하며 엄청난 영향력을 보여주었고, '수포자들의 구세주'로 불리고 있습니다.

정승제는 2020년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정승제는 소위 '수포자'인 제자들에게도 할 수 있다는 용기를 보여주기 위해 출연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정승제는 첫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며 '선생님의 편지', '잘 될 거야' 두 곡을 발표해 가수로 데뷔한 바 있으며 2020년 12월 두번째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며 트로트 가수로서 전격 데뷔해 '어화둥둥'이라는 신나는 트로트 댄스곡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정승제는 예전부터 가수를 향한 오랜 야망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고등학교 3학년 시절 김종서 모창대회에서 1등을 한 적이 있으며 가수로서 음악 프로그램 무대에 꼭 한번 서보고 싶다고 합니다.

정승제는 걸어 다니는 기업으로도 불리고 있으며 자신의 연봉, 수입에 대해 '야구 메이저리거 연봉과 비슷하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6층짜리 건물을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승제 결혼 여자친구

정승제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 입니다. 원래도 결혼 생각이 별로 없었다고 밝힌 바 있으며 주변에서 비즈니스 하듯이 결혼하는 걸 보고 결혼이 더 싫어졌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결혼관에 대해 결혼의 본질은 목숨을 내어줄 정도로 사랑하는 사람이 나타났을 때 이뤄야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하네요.정승제의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정승제는 수학 강사 외에 식당에도 투자를 하였다고 하는데요. 결혼을 못 할 것 같아서 결혼 자금을 식당 창업에 투자하였고, 학생들과 소통의 장을 만들고 싶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