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곽진영 나이 프로필 갓김치 결혼 남자친구 고향

반응형

<곽진영>

곽진영의 나이는 1970년 3월 12일생으로 53세이며 고향은 전라남도 여수시, 국적 대한민국입니다. 곽진영의 키 163cm, 몸무게 48kg, 혈액형 AB형이며 학력은 여수중앙국민학교, 여수중앙여자중학교, 여수중앙여자고등학교,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입니다. 곽진영은 1977년 아역배우로 데뷔하였으며 현재 '종말이 갓김치' 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곽진영 데뷔 및 활동 경력

곽진영은 1977년 아역 배우로 활동을 시작하여 영화 '진짜 진짜 좋아해'를 통해 데뷔하였습니다. 1990년에는 MBC 문화방송 사극 드라마 '대원군'에 첫 출연하였으며 1991년 MBC 공채 20기 탤런트로 데뷔하였습니다.

곽진영은 특히 1992년 MBC 드라마 '아들과 딸'에서 철부지 막내 종말이 역, 1997년 KBS 드라마 '아씨'의 간난이 역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드라마 사랑을 그대 품 안에, 여명의 눈동자 등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성형수술 부작용으로 우울증을 겪으며 긴 공백기를 가졌습니다. 곽진영은 2010년부터 '종말이 갓김치' 대표로 김치 사업을 시작하였고, 이후 서울 생활을 정리하고 고향 전라남도 여수로 낙향해 사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현재는 홈쇼핑 출연 등을 위해 간간히 서울에 들르는 것 외에는 배우 및 연예계 활동을 뜸하게 하고 있으며 사업에 집중하고 있다고 합니다.

곽진영은 100억 CEO설이 돌기도 했으나 사실이 아니며 1년에 10억 정도 벌었다고 합니다. 김치 사업을 하게 된 이유는 데뷔했을 때 어머니가 담그신 갓김치를 지인과 선생님들에게 선물하니까 맛있다고 소문이 났고, 어머니의 손맛으로 인해 김치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곽진영 성형 부작용

곽진영은 드라마 '아들과 딸'에서 맡았던 종말이 역 이미지를 벗어나고 싶어 눈 성형 수술을 하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의료사고급 부작용으로 오랫동안 고생을 하였습니다.

곽진영은 성형 수술 부작용으로 인해 눈이 감기지 않을 정도였고, 얼굴이 너무 변해버렸다는 인식이 박혀 섭외요청이 전부 끊겨 배우 일을 하지 못한채 10년 공백기를 가지게 되었는데요. 이후 눈 재수술을 잘한다는 곳을 찾아다녔지만 원래 눈처럼 되지 않았고, 오히려 더 심각해졌다고 합니다.

알고보니 곽진영의 쌍꺼풀 수술 집도의는 성형외과 전문의도 아니었으며 곽진영의 케이스 외에도 의료사고가 많았다고 하는데요. 곽진영이 집도의를 다시 찾아갔을 때는 이미 의사가 극단적 선택을 한 후였다고 합니다.

 

-곽진영 결혼 남자친구 이상형

곽진영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편은 없으며 최근 2년째 열애중인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곽진영은 과거 이상형에 대해 키가 크고 자기 관리를 잘하는 사람, 자상한 사람이라고 밝힌바 있는데요.

곽진영는 남자친구에 대해 풍채 있고 의리 있는 남자라고 설명했으며 남자친구와 만나게 된 계기에 대해 2년 전 힘든 시기에 만나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곽진영의 남자친구는 곽진영을 한결같이 좋아해주고, 가족처럼 잘 챙겨준다고 하는데요. 남자친구 덕분에 사랑받고 있는 걸 느낀다고 합니다.

한편, 곽진영은 최근 스토커 때문에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곽진영을 수년간 스토킹한 남성은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다고 합니다. 곽진영은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려 정신과에 다녔고, 지난해 말에는 극단적인 선택까지 시도한 사실이 알려지며 충격을 주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