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박은혜 나이 프로필 전 남편 이혼 사유 자녀 아들

반응형

박은혜

박은혜의 나이는 1977년 2월 21일생으로 47세이며 고향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십정동입니다. 박은혜의 키 165cm, 몸무게 51kg, 혈액형 O형이며 가족은 아버지 박광종, 어머니 장난진, 4녀 중 셋째, 장남 김재호, 차남 김재완이 있습니다. 학력은 인천십정초등학교, 동인천여자중학교, 인성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광고창작학 / 전문학사)입니다. 소속사는 티엔엔터테인먼트이며 1995년 뮤지컬 '피터 팬'로 데뷔하였습니다.

 

-박은혜 데뷔 및 활동 경력

박은혜는 1995년 뮤지컬 '피터 팬'으로 데뷔하였습니다. 박은혜는 이후 1998년 영화 '짱'에서 단역으로 출연해 영화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몇 편의 영화 주연으로 시작하여 핫한 청춘스타로 이름을 알리며 코미디 프로그램의 드라마시티 같은 단막극에서 주로 활동하였고, 데뷔 시절부터 유명 홍콩배우 왕조현의 닮은꼴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특히 2003년 MBC 드라마 '대장금'에서 장금의 친구 연생 역을 맡아 본격적으로 대중에게 알려지기 시작했는데요. 이란, 아프리카 등에서도 알아볼 정도로 한류스타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CF, 쇼 프로그램 등에 출연이 이어지며 상승세를 타게 된 박은혜는 드라마 '그대 없인 못살아', '두 여자의 방'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두 작품 모두 안정적인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이후 박은혜는 드라마 이산, 분홍립스틱, 원혼, 달콤한 원수, 이슈메이커, 장사의 신 - 객주 2015, 연모, 환혼 등과 영화 강철비 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이외에도 박은혜는 MC와 게스트로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활약했으며 특히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 8년간 MC로 활약하였습니다.

 

-박은혜 전남편 김한섭 이혼 사유 자녀

박은혜는 2008년 4월 27일 남편 김한섭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박은혜의 전남편 김한섭은 1974년생으로 박은혜보다 4살 연상이며 직업은 사업가입니다. 미국과 일본에서 유학을 했고, 한국에서 사업을 하는 재력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버지가 금융계의 사업을 한 적이 있다고 하며 현재는 다른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박은혜가 결혼 당시 쓴 티아라가 3억원 상당으로 알려지고, 분당에 100평짜리 신혼집을 구해놓았다고 알려져 상당한 재력가임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박은혜와 전남편 김한섭 두 사람은 2006년 10월 지인의 소개로 한 번 만났지만, 당시에는 서로 별다른 느낌을 받지 못해 그냥 흐지부지 헤어졌다고 하는데요. 이후 2007년 3월 다시 다른 지인을 통해서 소개받아 다시 만나게 되면서 이후 만남을 이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은혜는 180cm의 큰 키와 쌍꺼풀이 없는 총기가 있는 눈을 가진 남편에게 첫눈에 반했고, 배려도 잘 해주는 따뜻한 남자라 느끼며 호감을 갖고 교제하기 시작하였는데요. 결국 2008년 결혼에 골인하였습니다.

박은혜는 세상에서 제일 잘한 일이 남편을 만난 일이라고 말하며 남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으며 만족스러운 결혼 생활을 보낸다고 여러 차례 언급했습니다.

박은혜는 결혼 후 한 차례 유산의 아픔을 겪었지만, 이후 2011년 8월, 3년 만에 쌍둥이 아들 김재호, 김재완을 낳아 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박은혜는 전남편 김한섭과 결혼 11만인 2018년 이혼을 하게 되는데요.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가치관의 차이로 여러 시간 고민한 끝에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다고 밝혔으며 박은혜는 이후 방송을 통해 "짐이 너무 무거웠다. '아이가 없었다면, 남편이 없었다면' 등 자꾸 생각하게 되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아이들이 없을 수는 없으니 남편이 없어야겠다고 생각했고, 결국 이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후 박은혜는 인생 최대의 실수가 이혼일지도 모르겠다고 말하며 다시 태어난다면 이혼을 하지 않으면 좋을 것 같다고 현실적인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누군가가 이혼을 고민한다면 반대한다고 하네요.

박은혜는 이혼 후에 전남편과의 사이가 오히려 좋아졌다고 하는데요. 박은혜는 이혼 후 전 남편과 매일 통화도 하고 함께 호주 해외여행도 다녀오며 원만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고 합니다.

박은혜는 이혼 후 홀로 두 아들의 양육을 도맡았지만, 현재 두 아들은 전 남편과 함께 외국으로 유학을 갔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