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지훈 가수 나이 아내 부인 아야네 자녀 딸 가족 프로필

반응형

이지훈

이지훈의 나이는 1979년 3월 27일생으로 45세이며 고향은 서울시 송파구입니다. 이지훈의 키 181cm, 몸무게 72kg, 혈액형 AB형, MBTI ISFP이며 가족은 아버지 이한석, 어머니 심정순, 누나 이은영, 형 이성훈, 사돈 장명자, 아내(부인) 미우라 아야네, 딸(2024년 7월 11일 출산 예정)이 있습니다. 학력은 서울삼전초등학교, 동신중학교, 배명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이며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소속사는 주피터엔터테인먼트이며 1996년 1집 앨범 'Rhythm Paradise'로 데뷔하였습니다.

 

 

 

 

 

-이지훈 과거

이지훈은 친누나 덕분에 가수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지훈이 고등학교 시절이던 때에 누나가 일하던 카페 사장님이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차리게 되었고, 이지훈의 누나는 그곳의 연습생으로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너무 힘들어서 결국 포기하게 되면서 대신에 동생인 이지훈을 소개시켜 주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우연한 기회에 이지훈은 약 8개월 가량 연습생 생활을 거치게 되었고, 결국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이지훈 데뷔 및 활동 경력

이지훈은 1996년 1집 앨범 'Rhythm Paradise'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이지훈은 데뷔 곡 '왜 하늘은'을 통해 발라드의 황태자로 불리기도 할 만큼 인기를 얻었으며 이후 '나만의 신부', '이별', 'Goodbye Love'에 이르기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지훈은 솔로 가수 활동 뿐 아니라 2001년 발표한 4,5집 타이틀 곡 '인형'은 신혜성과 듀엣곡으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2003년에는 강타, 신혜성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 S를 결성하여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지훈은 데뷔 후 이듬해 MBC 청소년드라마 '나'에서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역을 맡게 되면서 배우로 첫 데뷔를 하였고, MBC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에 출연해 이름을 알리며 이후 배우 겸 가수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2000년대에 들어서 가요계의 불황이 시작되자 연기자로 겸업을 시작하였고, 2005년 드라마 '원더풀 라이프'부터 본격적으로 연기자 활동을 시작하여 헬로 애기씨, 뉴하트 등에 출연해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또한 뛰어난 노래 실력을 바탕으로 뮤지컬 무대에도 진출해 뮤지컬배우로도 성공하여 드라마, 영화, 연극 뮤지컬을 넘나드는 배우로 자리 잡았습니다. 대표적인 배역으로는 위키드의 '피예로'가 있으며 2015년 '엘리자벳', 2017년 '영웅'에서 '안중근'역을 맡기도 했습니다.

이지훈은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슈가맨, 사랑의 콜센타, 부캐전성시대, 화요일은 밤이 좋아, 신발벗고 돌싱포맨, 꼴프스타K, 동상이몽2 등 다수의 예능을 통해서도 활약하였습니다.

 

-이지훈 결혼 아내(부인) 아야네 자녀

이지훈은 2021년 11월 8일 아내(부인) 아야네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이지훈의 아내(부인) 미우라 아야네는 일본 국적의 비연예인이며 1993년생으로 이지훈보다 14살의 연하입니다. 아야네는 연세대 정치외교학과 출신의 엘리트로 2012년을 기점으로 대학교 입학을 위해 한국에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야네 직업은 통역 번역가이며 한국 문화를 좋아하여 고등학교 2학년 당시 한국어 능력시험인 TOPIC 최상급인 6급을 취득하였고, 한국어 통번역사로 일하고 있는 만큼 한국어 실력이 상당하다고 합니다.

 

아야네가 이지훈을 처음 알게 된 것이 초등학생 때였다고 하는데요. 한국 드라마를 통해 이지훈을 알게 되었고, 그때부터 한국어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대학 생활을 위해 한국에 입국한 아야네는 이지훈의 뮤지컬 공연을 보러 다니다가 우연한 기회에 뒤풀이 자리에서 이지훈과 첫 만남을 가지게 되었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프로포즈는 아내 아야네가 먼저 했다고 하는데요. 아야네는 30대가 되기 전에 결혼하고 싶다는 포부가 있었다고 합니다. 이지훈은 아내 아야와 함께 하면서 기쁨과 슬픔 그리고 아픔까지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이라는 믿음이 생겨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최근 임신 소식을 전하였는데요. 아야네는 첫번째 시험관 수술 시 8주된 아이를 보내게 되면서 많은 실망과 고통, 정신적 아픔을 겪게 되었고, 한 번의 유산 이후 시험관 시술을 통해 결혼 3년 만에 딸 아이를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2024년 7월 11일 출산 예정이라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