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박신혜 나이 남편 최태준 결혼 자녀 고향 프로필 드라마

반응형

박신혜

박신혜는 1990년 2월 18일생으로 나이는 34세이며 고향은 광주광역시 남구 양림동입니다. 키는 168cm, 혈액형 A형이며 가족은 아버지 박현종, 어머니 조미숙, 오빠 박신원, 배우자 최태준, 아들 최주원이 있습니다.

학력은 광주학강초등학교, 영파여자중학교, 영파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전공 / 학사)입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MBTI는 INFJ입니다.

소속사는 솔트 엔터테인먼트이며 박신혜는 2003년 3월 1일 이승환 MV '꽃'으로 데뷔하였습니다.

■박신혜 과거 가족 집안

박신혜는 광주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부터 무용, 서핑 등 다양한 운동을 좋아하며 춤과 노래에 재능을 보였지만 연예인에 대한 꿈은 없었습니다. 그러다 초등학교 1학년 때 집에 도둑이 들어 80만 원을 도둑맞는 사건을 겪고 경찰이 되겠다는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박신혜가 다니던 교회에는 이승환의 팬인 선생님들이 많았고, 선생님이 이승환이 소속된 '드림팩토리'에서 아역 배우를 찾고 있다는 정보를 듣고, 박신혜의 사진을 보내며 오디션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박신혜는 처음 보는 오디션에서 탈락했지만, 다시 연락을 받게 되었고, 공개 오디션에서 합격하여 가수 연습생으로 연습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이승환의 뮤직비디오 ‘꽃’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박신혜의 가족은 아버지 박현종, 어머니 조미숙, 오빠 박신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버지는 택시 운전을 하였고, 현재는 서울 강동구에 '오양별'이라는 양대창 가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빠 박신원은 웨스트런던대학교 대학원 출신으로, 'Nois upGrader'라는 이름으로 기타 연주와 작곡 활동을 하는 뮤지션이며 2022년에 결혼했다고 합니다.

■박신혜 데뷔 및 활동 경력

박신혜는 2003년 3월 1일 이승환의 뮤직비디오 '꽃'으로 데뷔한 후, 같은 해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최지우의 아역 역할로 브라운관에 등장하며 연기 경력을 쌓기 시작했습니다. 이 드라마에서 박신혜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받았고, 특히 의붓엄마에게 맞고 울먹이는 장면은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박신혜는 ‘천국의 계단’을 시작으로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아역 배우로 활발히 활동하게 되는데요. 소속사에서는 가수로 데뷔시키려 했으나 연기 재능을 발견한 관계자들의 제안으로 아역 배우로 전향하게 되었습니다.

박신혜는 1년간의 대학 휴식기를 거쳐 2009년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로 복귀하여 큰 인기를 끌며 한류스타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후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 ‘상속자들’, ‘피노키오’ 등에서 청순하고 당찬 여주인공으로 활약하였습니다.

그 후에도 꾸준히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이어가다가 결혼 후 잠시 공백기를 가졌고, 최근 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에서 강빛나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박신혜 결혼 남편 최태준 자녀

박신혜와 최태준은 2017년부터 교제를 시작했으며 2018년 3월에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2022년 1월 22일, 서울 강동구의 한 교회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으며 결혼 4개월 후인 2022년 5월 31일, 박신혜는 건강한 아들 최주원을 출산하며, 두 사람은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되었습니다.

박신혜의 남편인 배우 최태준은 1991년 7월 7일생으로 33세이며 박신혜보다 한 살 연하입니다. 두 사람은 대학교 중앙대 선후배 사이에서 처음 알게 되었으며 아역 배우 출신이라는 공통점과 종교 등 여러 공통점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4년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였습니다.

반응형